본문 바로가기
영화 이야기

[영화 비하인드] 일본 김태희, 탑 여배우 이시하라 사토미 - 일반인과 결혼 발표

by 후랭쿠 2020. 10. 1.

일본의 김태희, 탑 여배우 이시하라 사토미 - 일반인과 결혼 발표

안녕하세요 당직신 후랭쿠입니다.

시의 한 구문을 읊조리고 싶어지는 날입니다.

님은 갔습니다. 아 사랑하는 나의 님은 갔습니다.  

 일본 미모 탑을 자랑하는 도쿄 출신 여배우 이시하라 사토미가 결혼을 합니다. 연예인도 아닌 일반인과의 결혼 발표라 주목을 이끄는데요. 일본 매체에 따르면 친구 부부의 소개로 처음 만났는데, 가치관이 비슷하고 대화가 잘 통해서 서로에게 끌렸다고 밝혔습니다. 

그녀를 빼앗아간 그에게 전생에 나라를 구한 게 아니냐고 말해주고 싶습니다. 그녀는 얼굴뿐 아니라 준수한 연기 실력으로 나름의 필모를 쌓아가고 있던 배우입니다.  

한국에선 그녀의 다양한 작품 뿐만 아니라 예능에서 나온 화 풀어 줄 때 애교 '고멘~녀'로 유명하지요. 

고멘

 

제가 좋아 하는 그녀의 작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거의 다 재미있게 봤지만 그래도 전 야마삐와의 호흡이 제일 좋았다고 하고 싶습니다. 아무래도 그래서 커플까지 이어진 게 아닌가 싶네요. 물론 깨졌지만.
[잘 깨졌다.]

  • 수수하지만 굉장해! 교열 걸 코노 에츠코 [2016]
  • 5시부터 9시까지 ~나를 사랑한 스님 [2015]
  • 디어 시스터 [2014]
  • 실연쇼콜라티에 [2014]
  • 리치맨, 푸어 우먼 [2012]

조연 주연 가리지 않고, 다양한 작품을 했지만 그녀의 해맑은 미소 때문에 로맨틱 코미디 쪽에 더 많은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그녀는 소속사를 통해 "이전부터 교제하고 있던 분과 결혼하게 되었습니다" 라면서 지지해준 모든 팬들에게 감사하고 여배우로 한층 더 성장해 나가고 싶다는 포부 또한 밝혔는데요. 아.. 지금 저는 타이핑을 치는데 눈에서 땀이 나는 것 같습니다.ㅎ 

마지막으로 혼전임신은 절대 아니라고 밝혔는데, 이게 도대체 왜 중요한 걸까요? 참... 누가 물은 건지 모르겠으나 한국이나 일본이나 질문 수준은 정말 똑같습니다.

이시하라 사토미

이시하라 사토미 편지 전문입니다.

출처 - 이시하라 사토미 갤러리

"평소보다 각별히 아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사적인 일로 굉장히 송구스럽지만 이번에 이전부터 만나고 있던 일반인 분과 결혼하게 되었습니다. 서로를 알아가던 중, 그와 함께라면 많은 것을 공유하고 어떠한 곤란도 이겨낼 수 있을 거라고 확신하였습니다. 아직 미숙합니다만 앞으로도 둘이서 소중한 것들을 소중하다고 여기는 인생을 함께 걸어갈 수 있다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저를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한 명의 인간으로서, 여배우로서 한 단계 더 성장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이끌어주시고 격려해주신 만큼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모든 분들의 건강과 행복을 마음을 담아 기원하겠습니다. 2020년 10월 1일 이시하라 사토미

지금까지 회사생활과 취미 관련 포스팅을 하는 당직신 우울한 후랭쿠였습니다. 

댓글